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글 2007 무료 다운로드 설치 크랙
    프로그램

    아마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 한글입니다. 원래 한글 단일 프로그램이였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 한컴오피스라는 이름으로 타자를 포함해서 사전과 같은 몇가지 프로그램을 넣더니 이제는 파워포인트, 엑셀까지 넣어서 2018 한컴오피스가 나왔습니다.


    웬만한 문서 작성은 이제 한컴오피스만 있어도 가능하게 만들고 있네요. 하지만 역시 구관이 명관이라고 파워포인트나 엑셀은 마이크로 오피스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같은 맥락으로 새로나온 2018한글보다 예전에 쓰던 98한글, 2002한글, 2007한글을 더 자주 쓰게 되는 것 같은데요.


    새로 바뀐 인터페이스에 적응하기도 힘들뿐더러 단축키들도 조금씩 바뀌는 것들이 있고 새로운 기능이 오히려 불편하게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현재는 2007한글을 정상적인 루트로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라던가, 토렌트같은 것들을 이용해서 다운받아 사용하거나 포터블을 이용하는 수 밖에 없겠죠.


    07한글이 출시된 지가 벌써 11년이 넘어가고 있고 2018한글이 나온만큼 이제는 갈아탈 때가 되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이제 18한글에 적응을 해서 또 한 10년은 쓰지 않을까 싶네요.



    2018한글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한글과컴퓨터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들어가면서 바로 다운로드/지원 버튼을 눌러 들어가면 더 좋을 것 같네요.




    가운데에 한컴오피스 2018을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체험판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일단 다운로드 눌러서 받아줍니다.



    한글, 한셀, 한쇼, 한pdf까지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문서 파일들은 모두 다 작성하고,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30일간 사용이 가능한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을 설치한 뒤에 크랙을 덮어 씌우는 방식으로 계속 사용할 수도 있고, 30일짜리 체험판을 계속해서 시간을 리셋하여 계속 사용하는 방법도 있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