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워포인트 체험판 무료 크랙
    프로그램

    예전에는 ppt파일을 파워포인트가 거의 독점하다시피 했었다면(물론 예전에도 다른 프로그램이 있었지만 전혀 몰랐었죠) 요즘에는 네이버부터 시작해서 한글에서도 ppt파일을 열 수 있기 때문에 굳이 파워포인트가 아니여도 됩니다.


    뷰어들도 다양해졌고 한글에서도 체험판을 제공하고 있고 네이버는 뷰어와 작성 모두 무료로 할 수 있으나 구관이 명관이기도 하고 평생 사용했던게 또 손에 익숙하기도 하니 결국에는 ppt=파워포인트라는 공식을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파워포인트만 따로 설치를 하려면 포터블을 다운받을 수도 있겠지만 office365를 설치하면 엑셀부터 해서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가 모두 다 설치 되는데 그 속에 파워포인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30일짜리 체험판을 이용하다가 크랙을 덮어 씌우는 방법도 있을테고 학생이나 교사라면 교육용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을 것 같네요. 합법적이면서도 무료로 쓸 수 있는 방법이 다수 존재하니 굳이 불법적으로 크랙을 이용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먼저 마이크로오피스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상단에 가장 좌측 탭에서 제품->가정용->체험 으로 갑니다.



    이게 바로 30일짜리 체험용 office365입니다. 2016버전이 들어있고 워드, 엑셀, 파포등이 있습니다. 최대 5대의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아마 구매후에 얘기를 하는 것 같네요. 그렇다면 1개를 구매하면 5명이 쓸 수 있다는 얘기로 이어지는 걸까요?


    태블릿이나 휴대폰에서도 오피스 모바일 앱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두번째방법은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제품->교육용->학생 및 교사용으로 들어갑니다.



    학교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오피스 365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은 o365edu라는 사이트에서 자신의 학교를 인증 받아서 무료로 정품 오피스를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긴 하나 무료로 진행되며 학교인증만 받을 수 있다면 되네요.


    지금이 2018년이라서 최신버전은 2018이 아닐까 생각했었는데 아직까지는 2016이 최신버전인 것 같습니다. 즉 검색엔진들에 파워포인트 2018 무료설치와 같은 단어들은 모두 다 사기라고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2016인터페이스가 너무 익숙하지 않아서 결국에는 2010이나 더 예전으로 간다면 2002를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