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라드하면 떠오르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데 여심을 녹이는 발라드라고 한정 지으면 무조건 1순위로 떠오를 수 밖에 없는 성시경 노래모음 입니다. 진짜 안경쓰고 머리 댄디컷으로 잘라서 옆으로 삭 넘긴 케이스 중에 가장 잘된 케이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성시경 잘생겼다는 여자분들도 남자분들도 많은데 사실 진짜 딱 사진 놓고 보면 잘 생기지 않았는데 노래로 만든 이미지와 분위기가 사람을 잘생기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내게 오는 길, 너의 모든 순간, 거리에서, 넌 감동이었어, 두사람, 희재, 좋을텐데, 너는 나의 봄이다등 정말 너무 좋은 발라드도 많고 미소천사 같은 댄스의 정점을 찍었던 역대급 레전드 댄스 신의 곡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마녀사냥이나 1박2일 그리고 요리프로그램같은 예능에도 많이 나왔었는데 요즘에는 예능에서도 노래로도 보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물론 배틀트립은 꾸준히 하고 있고 가끔 ost나 최근에 양희은과 같이 콜라보한 노래도 나오고 있지만 성시경만의 그 느낌의 발라드 한곡이 또 나와주면 어떨까 합니다.
성시경의 뒤를 잇는 느낌이 규현인데 군대를 가서 밀리언셀러와 광화문에서를 내고 사라져버렸죠. 이런 느낌의 노래가 가을로 접어드는 이 시점에 한곡 딱 나와주면 좋겠네요. 겨울에도 물론 좋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