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뱅크 영업시간은 24시간이라고 봐도 될 것 같네요. 오프라인 영업점을 두지않은 모바일 은행의 첫번째가 바로 케이뱅크 였으며 그 뒤로는 카카오뱅크가 있고 곧 네이버뱅크도 나올 것 같은 분위기가 돌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는 24시간 365일 열려 있습니다. 오히려 시중은행들보다 이런점에서는 나은 것 같네요.
점검시간은 23:57~00:02로 카카오뱅크처럼 상당히 짧은 시간입니다. 아무래도 모바일을 중심으로 둔 은행들이 젊은층에 타겟해서 맞춰 나온 만큼 술 먹다가 계산할 시간대에 괜히 기다려야 하지 않도록 시스템 전환 시간을 최대한 짧게 잡는게 아닌가 싶네요.
인터넷뱅킹 시간은 점검 시간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대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atm 이용시간은 처음에는 gs25에서만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다가 최근에는 우리은행 atm에서도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gs25에서는 24시간이라 볼 수 있고 우리은행 atm을 이용한다면 우리은행 atm이용시간과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와 자연스레 비교를 하게 되는데 접근성이 썩 좋은편은 아니네요.
점심시간은 고객센터의 점심시간을 얘기하면 될 것 같은데 고객센터가 24시간 365일 열려있습니다.
추석 연휴나 설날 및 대체공휴일, 공휴일 또한 고객센터는 쉼 없이 돌아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