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협 영업시간, 점검시간, 인터넷뱅킹 시간, atm 이용시간
    잡학다식

    신협 영업시간은 평일 09:00~17:00, 토요일 09:00~14:00으로 다른 은행과는 전혀 다른 시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토요일에도 은행 영업을 하는 아주 특별한 케이스네요.



    점검시간은 신협도 타행과 크게 다르지 않게 23:50~00:10에 점검시간이라 체크카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농협이 30분까지로 가장 기네요. 이 점검시간을 최대한 줄여서 사람들이 불편함을 못느끼게 만드는 것도 하나의 서비스 품질에 해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터넷뱅킹 시간은 점검 시간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대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atm 이용시간은 보통 08:00~22:00이며 지점에 따라 00:00~24:00으로 연중무휴로 열려있는 곳도 있습니다. 자세한 확인은 신협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이라고 해서 특별히 업무를 쉰다거나 하는 일은 없습니다. 다만 보통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이 지난 1-2시에는 은행원들이 교대로 식사를 하셔야 하기 때문에 업무 처리 속도가 조금 느릴수도 있으니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추석 연휴나 설날 및 대체공휴일, 공휴일은 모두 다 공휴일로 취급되기 때문에 은행 지점 영업은 하지 않으며 그 외의 atm 이용시간이나 인터넷뱅킹 시간등은 평상시와 똑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