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래세계의 맹인 apk
    어플

    마켓에 은근히 많이 보이는게 tales#게임인 것 같습니다. 이 회사는 철저히 비주얼 노블만 만드는데도 시즌별로 cg나 스토리 만드는 사람들을 바꿔 가면서 나름의 변화를 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는 지개노바 조합이 거의 모든 작품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은 꽤 예전에 나온 것인지 킬케와 케로의 작품이네요. 증강현실을 구현한 인공각막이 존재하는 세계가 배경인 미래세계의 맹인은 보이지 않는 병을 앓는 시재가 평범한 교복을 입은 한 소녀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한가지 특징이 있다면 덕후게임임에도 불구하고 덕후체가 그렇게 많이 쓰이지 않았다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이겠네요. 스토리를 얘기하면 스포가 되고 참 할 말이 없는 게임 장르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볼 때 이 작품에서는 중요하지 않다며 얘기해 주는 것 마저 스포라고 느껴져서 아예 아무것도 모른채로 보거나 제작사에서 제공해주는 시놉시스 정도만 읽어보고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고편도 거의 스포나 다름없다고 느껴져서 안보는 편이구요.


    그러다 보니 더욱 더 적을만한게 없네요. 테샵에서 나온 것들이 종류가 엄청 많으니 그 중에 취향이 맞는 것 하나정도는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건 또 다른 느낌이거든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