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ruck Simulator PRO Europe(유로트럭) apk
    어플

    원래 이름보다 더 유명한 이름이 있는 게임, 바로 Truck Simulator PRO Europe(유로트럭)입니다. 트럭 시뮬레이터 프로 유럽이지만 사람들은 대부분 유로트럭이라고 부르고 있죠. pc버전으로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의자부터 복장, 핸들, 악셀등 차에 있는 모든것들을 꾸며놓고 방송을 하기도 합니다.



    유튜브 보면 방향제도 놓고 휴대폰 충전기부터 해서 진짜 트럭의 모습을 재현해두고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심지어는 기사님들이 자주 입으시는 조끼까지 입고 합니다. 저 게임 도대체 무슨 재미인가 했더니 그렇게 라디오 들으면서 진짜 운전 하는 것 처럼 하니 재밌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더라구요.



    모바일로는 pc.처럼 잔뜩 꾸며놓고 상황극을 할 수 없으니 재미가 덜 할수도 있겠지만 게임을 겪어본다는 느낌으로 플레이 하다보면 이 게임만의 매력에 또 빠지게 됩니다. 비싼 차 사고싶고 한건 다 똑같으니까요.


    다만 조작감은 거의 뭐 없는편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 조작감이 상당히 떨어진다고 얘기해야 할 것 같네요. 핸들이 생각보다 휙휙 돌아가고 트럭을 몬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운전대로 미니카 모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저만한 트럭이라면 뭔가 묵직한 맛으로 촤악 가는 느낌이 있어야 하는데 말이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