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글림 오브 파이어(Gleam Of Fire) apk
    어플

    블로그 다시 시작하고 처음으로 새로 쓰는 게임이 나왔네요. 바로 글림 오브 파이어(Gleam Of Fire)입니다. 설명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무슨 top10, top25 등등 말이죠. 저런거 받은 게임이라고 해서 제대로 된 게임은 아니라는건 안비밀.



    앱의 아이콘에 나와있는 빛의 전사가 되어 횡스크롤로 움직이면서 적을 처치하는 게임입니다. 한국어 지원되고 광고는 유료게임이면 당연히 없어야 하는데 당연한 걸 마치 옵션인마냥 적어두었고 인게임 추가 결제는 없습니다.



    리뷰중에 가장 눈에 띄는게 있네요. 쓰레기 같은 1,000원짜리 방치형 VIP게임들 속에서 한 줄기 빛과 같은 인디게임에게 감사하다구요. 저도 크게 동감합니다. 물론 방치형 게임도 충분히 재밌지만 VIP로 낸 게임들 중에서는 제대로 된 건 거의 못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일단 개발자가 엄청 친절합니다. 튜토리얼에 나오는 벽타기 같은걸 못보고 화내는 유저에게 다시 설명해주다니.. 게임 내 설명을 참조하세요 라던가 무대응으로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텐데 말이죠.


    게임의 평은 다양합니다. 이런 장르의 극을 맛본 사람들은 단순하고 타격감 떨어지고 조합이 적다라고 말하고 많이 해보지 않은 분들은 만족하시는 것 같습니다. 너무 당연한 얘기인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