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각 노래모음 듣기
    음악

    허각씨하면 슈스케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허각씨가 나오셨던 슈스케를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봤었는데요. 처음에는 존박씨가 득세(?)를 하고 계시다가 막판에 완전히 허각씨가 역전을 해 버렸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원래 외모로 존박씨가 월등하게 표차를 앞서가고 있었는데 막판에 인터넷에 허각 실력있는데 불쌍하다 라는 식의 여론이 일어서 막판에 정말 드라마틱하게 역전을 하게 되었었지요.


    개인적으로 허각씨 노래모음을 쭉 살펴보면서 저도 재생하면서 듣고 있는데 제가 평소에 노래방에섭 불렀던 그리고 아 이건 이번에 한번 불러야지 하는 노래들이 상당히 많네요. 특히 1440같은 경우에는 여자친구에게 불러주기에는 상당히 좋은 노래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노래가 그렇게 무겁지도 않고 경쾌한 리듬에 가사도 설레임을 표현하기에 적당한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hello를 자주 부르는데요. 허각씨의 노래도 결코 쉬운편이 아니라서 수많은 연습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허각하면 역시 정은지씨가 떠오를 수 밖에 없는데요. 두분이서 호흡을 맞춘 콜라보레이션 노래들이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히트를 쳤었기 때문입니다. 에이핑크가 노노노를 할때 처음으로 아마 에이핑크라는 걸그룹이 있구나 라는걸 알았던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그 당시 1박2일에서 주원씨가 노래를 자주 방송에서 들으셨고 좋다고 몇번이나 얘기하셔서 더 기억에 남았던것 같네요.


    허각씨가 가수로 데뷔하신 뒤에 허공씨도 나오셨지만 정말 똑같은 외모에 똑같은 목소리를 가지고 계시는데 트레이닝을 받으신 각씨를 따라가지 못하는것 같아서 아마 가수로 데뷔하시는듯 하더니 쏙 들어가고 없어지셨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