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라리아(terraria) apk
    어플

    테라리아(terraria)를 처음 봤을때 진짜 대박게임 하나 찾았다고 생각 했습니다. 설명에는 아주 높은 자유도를 보장하고 있고 사냥도 되고 집도 짓고 채집도 하고 딱 제 스타일이였습니다. 거기다가 가장 좋아하는 도트 그래픽까지!! 근데 막상 까봤더니 게임이 이렇게 불친절 할 수가 있나요.



    처음 시작했는데 하나도 모르겠고 한글 지원은 되지도 않고 아무리 재밌다고 해도 제가 재미없으면 재미 없는 것 아니겠습니까? 재미없다기 보다는 게임을 제대로 해보지도 못했기 때문에 사실 뭐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영상으로 본 것들과 설명 몇 자가 전부입니다.



    한글 지원을 해주고 스킵이 충분히 가능한 튜토리얼이 들어가 있었더라면,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조금 더 친절하게 알려 주었더라면 더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유저가 혼자 하기에는 진입장벽이 상당히 높은 게임이였습니다.


    pc에서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모바일로도 넘어왔고 이식은 상당히 잘 되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마크와 끊임없이 비교되고 있지만 마크와는 사실 다른장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저는 3d 보다는 2d를 좋아하고 마크가 3d라서 테라리아에 정말 기대를 많이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