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양한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고객 상담을 원하시면 1644-9999 또는 1599-9999로 연락하면 됩니다. 해외에서 상담을 원할 경우 +82-2-6300-9999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상담 전용 번호는 1800-9999이며, 이는 분실 및 사고 신고를 제외한 상담을 위한 번호입니다. 전자금융사고예방을 위해서는 1577-9999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외국인 전용 고객 상담 번호는 1599-4477이며, Foreigner 고객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어르신 전용 상담 번호는 1644-3308입니다. 수화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070-7451-9901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상담 시간에 대한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금, 인터넷, 스타뱅킹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사고 신고 및 자동화기기 관련 상담도 24시간 운영됩니다. 전자금융사고예방 상담 역시 24시간 가능합니다. 챗봇 및 채팅 상담 또한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르신 전용 상담과 수화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콜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간, 휴일, 외국어 상담을 위한 콜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바쁜 시간대나 긴급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춰 여러 가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한 서비스를 적절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위해 먼저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국민은행은 저축, 대출 금융상품, 인터넷 뱅킹, 예금, 대출, 펀드, 자산관리, 영업시간 안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단 메뉴에서 전체서비스를 선택한 후 KB와함께 항목 아래에 있는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사고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가능하며, 전화번호는 1599-9999와 1588-9999입니다.
고객상담전화는 국내에서 1644-9999와 1599-9999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해외에서는 +82-2-6300-9999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상담전용 전화번호는 1800-9999로, 분실 및 사고신고는 제외됩니다. 전자금융사고예방을 위한 전화번호는 1577-9999입니다. 외국인 전용 상담전화는 1599-4477로, 외국어로 된 상담을 제공합니다.
어르신전용 상담전화는 1644-3308이며, 수화상담을 위해서는 070-7451-9901로 연락하면 됩니다. 투자상품 승낙확인을 위한 전화번호는 국내에서 1833-3938입니다.
상담시간은 예금, 인터넷, 스타뱅킹 상담이 24시간 가능하며, 사고신고와 자동화기기 관련 상담도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전자금융사고예방 상담 역시 24시간 제공되며, 챗봇과 채팅상담도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르신전용 상담과 수화상담은 평일 09:00부터 18:00까지 가능합니다.
콜백서비스는 야간, 휴일, 외국어 상담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필요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