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할머니보쌈 메뉴 가격
    잡학다식

    원할머니보쌈은 한국에서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보쌈과 족발을 주력 메뉴로 삼아 다양한 한식을 제공합니다. 이 브랜드의 메뉴는 단순히 보쌈과 족발에 그치지 않고, 불고기, 낚지볶음, 가마솥밥, 도시락, 육개장, 불고기정식, 제육정식, 떡갈비, 부꾸미, 주먹밥, 들기름막국수,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등 다양한 한국 전통 음식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성은 고객들에게 여러 선택지를 제공함으로써 각자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게 합니다.

     

    원할머니보쌈의 가격대는 다른 유사한 식당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같은 양의 음식을 제공하는 다른 보쌈이나 족발집과 비교할 때 약 30% 정도 더 비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할머니보쌈만의 독특한 맛과 품질은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고, 일단 이 맛에 익숙해지면 다른 곳의 보쌈이나 족발에 만족하기 어려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에서도, 원할머니보쌈에 대한 애정은 특별했습니다. 다른 프랜차이즈에서 주로 식사를 했었지만, 원할머니보쌈으로 갈아탄 후 약 2년간 다른 곳보다 이곳에서만 주문해 먹었습니다. 그러던 중, 유튜브에서 보쌈 레시피를 수십개 찾아보면서 불필요한 부분을 제외하고 제 취향에 맞는 방식으로 직접 보쌈을 삶아보기로 했습니다. 집에서 직접 만들어본 보쌈은 간단하면서도 맛있었고, 이 경험은 제게 새로운 요리의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원할머니보쌈의 보쌈은 분명 맛있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김치와 무말랭이의 맛이 제 취향에 맞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는 이제 외식보다는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것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요리를 함으로써, 제 취향에 맞는 맛을 조절할 수 있으며, 요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발견과 실험은 저에게 큰 즐거움을 줍니다. 또한, 직접 요리를 하면서 식재료의 선택에서부터 조리 방법, 맛의 조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만족감을 느낍니다.

     

    이처럼 외식의 편리함과 맛도 좋지만, 때로는 직접 요리하는 과정에서 오는 만족감과 성취감이 외식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리는 단순한 식사 준비를 넘어, 창의력을 발휘하고 새로운 맛을 탐험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원할머니보쌈과 같은 프랜차이즈에서 영감을 받아 집에서 직접 요리를 시도해 보는 것도 새로운 맛과 경험을 발견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원할머니보쌈 메뉴 가격

     

    원할머니보쌈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외식 프랜차이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메뉴 소개부터 매장 위치, 모바일 교환권, 선물세트, 이벤트, 창업문의, 공지사항까지 다양한 섹션이 있어 방문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서 메뉴를 클릭하면, 보쌈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원할머니보쌈의 다양한 메뉴와 가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보쌈 메뉴 중 불맛낙지원쌈은 불맛 가득 직화낙지볶음과 인기 메뉴 솜씨보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1인보쌈은 따끈한 수육과 아삭한 무김치, 쌈떡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며, 모둠보쌈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보쌈고기를 다양한 김치와 쌈류와 함께 제공합니다. 의성마늘떡보쌈은 의성마늘만을 사용한 마늘소스와 쌈떡을, 커플원쌈은 둘이서 쟁반면과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솜씨보쌈은 쫀득한 쌈떡과 아삭한 무김치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맛보쌈은 40여 년 전통의 원할머니 보쌈족발 전통 메뉴입니다. 실속원쌈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실속 있는 메뉴로 제공됩니다.

     

    보족원쌈은 보쌈과 족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입니다. 불족원쌈은 모둠보쌈과 매운火 족발을 모두 제공하며, 반반보쌈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보쌈고기와 매콤한 보쌈고기를 함께 제공합니다. 매운화보쌈은 불향 가득한 매콤한 보쌈 메뉴입니다.

     

    족발 메뉴에는 부드러운족발, 의성마늘족발, 반반족발, 매운火족발 등 네 가지가 있으며, 각각 탱글탱글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반반족발은 매콤쫄깃한 매운火족발과 부드러운 족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가마솥밥 반상 메뉴도 다양하며, 매장에 따라 판매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직화낙지볶음비빔반상은 가마솥밥과 매콤한 낙지볶음을 함께 즐길 수 있고, 가마솥밥 보쌈반상은 가마솥밥과 따끈한 보쌈 고기를 제공합니다. 양지듬뿍육개장반상, 가마솥밥 돼지김치찌개반상, 가마솥밥 해물된장찌개 반상, 가마솥밥 직화제육반상, 가마솥밥 광릉식불고기반상, 들기름막국수 보쌈반상 등이 있습니다.

     

    물막국수 보쌈반상과 비빔막국수 보쌈반상은 각각 소고기 맑은 육수와 천연과일 비법소스로 만든 막국수를 따끈한 보쌈 고기와 함께 제공합니다.

     

    도시락 메뉴는 고급스러운 구성으로, 광릉식불고기도시락, 보쌈+제육도시락, 보쌈+광릉식불고기도시락, 직화낙지볶음덮밥, 제육덮밥, 광릉식불고기덮밥, 계란파송송불고기덮밥, 버터장조림덮밥 등이 있으며, 이는 특히 대접하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치즈제육덮밥, 알찬제육도시락, 알찬광릉식불고기도시락 등 현대적인 느낌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이는 특히 젊은 층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국수/보쌈 메뉴에는 보쌈반상(국수 택1), 만두반상(국수 택1), 보쌈정식(밥 택1), 만두정식(밥 택1), 일품정식(밥 택1), 원할머니 국수, 육개장국수, 산더미육전비빔밥 등이 있어,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직화제육비빔밥, 육개장국밥, 들기름막국수,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등 다양한 별미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정식이나 사이드 메뉴로는 직화낙지볶음비빔정식, 불맛가득직화낙지볶음, 보쌈정식, 새싹쟁반무침면, 양지듬뿍육개장, 제육정식, 광릉식불고기정식, 육즙가득떡갈비 등이 있으며, 이는 가마솥밥을 제공하지 않는 매장에서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떡갈비주먹밥, 부꾸미, 장조림 주먹밥과 같은 사이드 메뉴도 제공되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식사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원할머니보쌈은 전통적인 보쌈 메뉴에서 현대적인 덮밥, 도시락 메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필요를 만족시키고자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