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이런 게임이 유행인가요? 핵전쟁으로 인해 폐허가 된 세상속에서 살아남는게 목적인 Day R Premium 입니다.
언더월드 핵전쟁에서 살아남기도 현재 인기차트에 있고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는 유명한지는 오래 되었으나 모바일로 발매가 되었구요.
앞서 말한 2가지 게임이 약간 그림체가 귀엽거나 아기자기하다면 Day R은 이런류 게임중에서는 가장 실사느낌을 내는 게임입니다.
무료버전인 Day R과는 다르게 프리미엄 버전이며 새로운 게임마다 2,500개의 뚜껑을 가지고 시작하며, 광고 끄기, 제한 없는 채팅과 소포 전송, 원하는 곳에서 저장 가능, 모든 색상의 맵 마커가 사용 가능 합니다.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무료버전으로도 게임을 충분히 플레이 할 수 있으나 더 즐겁게 그리고 더 편하게 하려면 프리미엄 버전의 구매를 하면 됩니다. 개발자를 위해서 그리고 플레이 하는 나를 위해서도 이 정도 금액은 충분히 지불 할 생각이 드는 게임입니다.
실제 지도를 가지고 맵을 만들어 2,700여개 이상의 마을이 존재하며 오픈 월드 방식의 게임이라 어떻게 플레이 하느냐에 따라서 즉, 플레이어의 수준에 따라서 게임이 엄청나게 달라집니다. 알면 알 수록 재밌어 지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온라인 플레이도 가능해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게 가능합니다. 어느정도 익숙해 지고 나면 이게 정말 재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