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에 어플 그림과 게임 사진만 보고는 유로트럭 같은 느낌으로 중장비를 다루는 게임인 줄 알았습니다만 제목을 보고 공사 시뮬인걸 깨달은 컨스트럭션 시뮬레이터 2014(Construction Simulator 2014) 입니다. 2014라는 이름이 붙은걸로 봐서는 4년전에 나온 것 같네요.
가상의 공사 현장에서 중장비를 이용하여 주택, 산업용 건물등을 지을 수 있습니다. 총 14가지의 중장비 차량을 이용 할 수 있으며 포크레인으로 흙을 퍼서 덤프트럭으로 나르고 시멘트 만들고 건물을 올리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 교육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 이런쪽 매니아 분들은 정말 열광 할 게임인 것 같네요. 단순히 건물을 짓는 것 뿐만아니라 작은 건축 회사로 시작하여 부동산 그룹으로 거듭날 수도 있고 자유롭게 도시 건축을 하여 내가 계획한 대로 만들어지는 도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만 기기에서 앱을 삭제하면 기존에 했던것들이 다 날아가서 만약 오랜만에 복귀를 한다면 처음부터 차량을 구매하고 하는 번거로움을 겪어야 하기 때문에 삭제는 신중해야 합니다.
건물이 어떻게 올라가는지 게임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알게 되겠네요. 하나하나 모두 유저가 직접 해야하니까요. 굴착기로 땅도 파야하고 콘크리트도 만들어야 하고 정말 도시에 도로깔고 건물올리는 모든 걸 직접 할 수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