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번개장터 바로가기
    잡학다식

    번개장터는 중고 거래 플랫폼 중 하나로, 사용자들이 자신의 물건을 팔거나 타인의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홈페이지는 특히 패션 아이템에 강점을 가지며, 여러 브랜드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거래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중고 거래 플랫폼이 등장하며 경쟁이 심화되었습니다. 특히 당근마켓과 중고나라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번개장터의 점유율은 상대적으로 줄어든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중고나라가 중고 거래 시장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했으나, 당근의 등장과 함께 시장 점유율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당근은 지역 기반의 거래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빠르게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번개장터는 여전히 자신만의 고유한 특징과 사용자층을 유지하고 있지만, 전체 중고 거래 시장에서의 점유율은 상대적으로 떨어진 상태입니다.

     

    중고 거래 시장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각 플랫폼이 자신만의 특색과 강점을 바탕으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이 중에서 자신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플랫폼을 선택하여 거래를 진행하게 됩니다.

     

     

    번개장터 바로가기

     

    1. 번개장터로 들어갑니다.

     

     

    2. 검색하고 싶은 지역, 물건 등을 검색하면 되는데 @상점명이 검색 가능한 것은 신기하네요.

     

    3. 저는 메인화면에 있는 것 중에 아무거나 클릭해보았는데요. 배송비 포함 유무, 검수 유무 등에 톡 기능까지 시스템은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4. 상점이 뭔가 했더니 개인을 상점으로 표시하는 것 같고 여러 물건들을 자주 판매하는 업자들 검색이 편할 것 같긴 한데 그건 중고거래라고 보기가 애매하긴 한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