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은 푸른 하늘과 햇살이 화사한 계절입니다. 여름에는 다채로운 꽃들이 피어나며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여름에 만날 수 있는 꽃들은 그 특별한 아름다움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 해바라기(Sunflower): 해바라기는 큰 노란 꽃잎으로 둘러싸인 특징적인 꽃으로, 햇빛을 따라 돌아다니는 특별한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햇빛을 좋아하여 항상 태양을 향해 움직이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 수국(Hydrangea): 수국은 매력적인 색상과 다채로운 꽃봉오리를 가지고 있는 꽃으로, 여름의 대표적인 꽃 중 하나입니다. 물 주기에 따라 꽃의 색상이 변하는 특별한 특성으로 인해 더욱 사랑받고 있습니다.
3. 금잔화(Marigold): 금잔화는 화려한 노란 꽃잎과 특유의 향기를 지니고 있는 꽃으로, 여름을 대표하는 화려한 꽃 중 하나입니다. 물주기가 간편하고 햇빛을 좋아하여 관리하기도 쉬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4. 히비스커스(Hibiscus): 히비스커스는 큰 꽃잎과 선명한 색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꽃입니다. 뜨거운 여름에도 더욱 활짝 피어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5. 들국화(Cosmos): 들국화는 작고 아기자기한 꽃으로 여름의 절묘한 아름다움을 선사해줍니다. 다양한 색상의 꽃을 함께 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느낌을 줍니다.
이외에도 백합, 수련, 나팔꽃 등 다양한 꽃들이 피어나며 우리를 맞이합니다. 이런 아름다운 여름꽃들은 그들만의 아름다움과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우리의 마음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여름꽃 종류, 이름과 사진
1. 다음백과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상단의 검색창에 여름꽃이라고 검색해봅니다.
3. 여름에 피는 꽃이라고 하며 무려 1581건의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개망초의 경우 데이지니 계란후라이니 하면서 이름을 잘 몰랐는데 저런 이름을 가지고 있었네요.
4. 코스모스가 가을이라 생각했는데 6~10월에 피는 것이여서 여름꽃에도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5. 그 외에 처음 보는 것들도 있는데 사진을 보다 보니 수목원이나 식물원 같은 곳에 가서 꽃을 잔뜩 보고 싶기도 하네요.
6. 요즘은 항상 건물들만 보고 살고 풀이라고 해봐야 가로수 정도밖에 없다 보니 날만 조금 더 시원해진다면 산책을 다녀보고 싶습니다.
7. 상단의 메뉴들 외에도 아래에 다양하게 결과들이 있으니 다양하게 살펴볼만 합니다.
8. 아마 살면서 한번도 보지 못한 것들도 있을 것 같은데 의외로 내가 마음에 드는 꽃 사진을 발견할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