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이핑크 노래모음 듣기
    음악

    에이핑크하면 생각나는건 주간아이돌에 나오는 보미와 응답하라 1997에 나왔던 정은지, 그리고 뭔가 모르게 기억에 남는 남주가 있습니다. 에이핑크가 정말 가요계에서 거의 유일하게 섹시를 빼고 귀엽고 여자여자한 컨셉으로 밀고 가고 있는 걸그룹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하루아침에도 몇개의 걸그룹이 데뷔하고 사라지고 하고 있고 그 중에서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인지도를 가지고 있고 딱 생각했을 때 떠오르는건 에이핑크 뿐입니다.


    비슷한 느낌으로는 여자친구가 있지만 여자친구는 아직 한 컨셉을 계속 밀고 나가고 있다고 하기에는 활동기간이 길지 않은것 같습니다. 여자친구와 에이핑크가 결국에는 비슷한 부류에서 경쟁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드디어 에이핑크의 컴백소식이 들리네요. 11월 17일에 컴백을 한다고 하니 미스터츄 3월 31일 이후로 7개월 하고도 보름만이네요. 미스터츄가 인기를 상당히 많이 끌어서 인지 공백기간이 이렇게 까지 긴지 몰랐네요. 주간아이돌에서 보미양을 계속해서 보고 있는것도 한 몫하는 것 같습니다.

     

    에이핑크가 공백기 기간동안 에이핑크의 쇼타임을 했었는데 여기서도 생기발랄한 모습들과 의외의 모습들을 많이 보여줘서 아마 팬심 잃지 않고 노래도 계속 흥할 수 있었던 이유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노래모음 가만히 듣고 있다보면 히트곡들 위주로 듣는것이 좋지만 가끔은 앨범 구석에 숨어있던 모르는 노래들을 건질때가 있는데 그때가 참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hush허쉬 라는 노래를 몰랐는데 에이핑크 노래모음을 듣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타이틀곡들에 비해서도 전혀 손색없고 즐겁고 흥겹네요. 이번에 컴백한 Luv도 상당히 좋아 노래도 노래지만 예능끝날때 마다 이 노래밖에 나오지를 않으니 자연스레 듣게 되는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