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제차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이 소비자들의 선택에 서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과거에는 특정 브랜드의 특정 모델이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곤 했지만, 최근에는 그 판도가 많이 변하고 있습니다.
그 원인 중 하나로, 고객들의 소비 패턴 변화를 들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외관이나 브랜드 명성에 중점을 둔 소비자들이 많았다면, 최근에는 연비, 안전성, 편의성 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최근 기름값 상승으로 인해 연비는 차량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 다른 이유로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신차 출시와 관련된 마케팅 활동이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이나 특징을 갖춘 신차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이로 인해 기존에 인기 있던 모델의 판매 순위가 변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변화는 곧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어떤 차량이든 그 차량을 선택하는 이유는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다르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서 자세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외제차 판매순위
1. 다음 자동차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상단의 메뉴 중에서 우측에 있는 신차를 클릭합니다.
3. 페이지가 이동이 되면 화면을 아래로 내립니다.
4. 화면을 내리다 보면 우측에 인기 모델이라고 있는데 여기서 수입차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댑니다. 클릭한다고 고정되는 것이 아니라서 수입차 부분에 커서를 가져다 대놓고 마우스를 잘 빼야 합니다.
5. 1위부터 10위가 보이는데 확실히 한국은 흔히 독일 3사로 불리는 벤츠, BMW, 아우디 인기가 높네요. 하지만 토요타도 보이고 안전으로는 1등이라는 볼보도 보이긴 합니다.
6. 그 밖의 모델들을 보고 싶다면 내가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차종, 외관, 연료 등을 선택한 뒤에 인기순으로 정렬하여 보면 외제차 판매 순위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