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로찾기 프린트
    잡학다식

    미로 찾기 게임은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인기 있는 두뇌 트레이닝과 시간을 즐겁게 보내기 좋은 활동입니다. 이 게임은 참가자가 미로의 시작점에서 출발하여 목표 지점까지 도달하는 것이 목표이며, 그 과정에서 논리적 사고와 직관력을 발휘하여 미로 속의 길을 찾아야 합니다.

     

    프린트할 수 있는 파일들은 다양한 형태와 난이도로 제공되어, 참가자의 연령과 능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급, 중급, 고급 등 다양한 난이도가 있으며, 도형, 동물, 자연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서 참가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미로 찾기 게임 자료들이 다양하게 있으며, 이를 프린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을 통해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하면,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난이도와 테마의 미로 찾기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프린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력된 것은 여러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는 어린이들의 두뇌 발달과 집중력 향상을 위한 교육용 자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학교에서는 수업 자료나 방과 후 활동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파티나 모임에서 미로 찾기 대회를 열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프린트된 미로 찾기 게임은 참가자의 두뇌를 자극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독특한 활동입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서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로찾기 프린트

     

     

    아마 많이 봤던 미로찾기중에 하나일 것 같은데 보자마자 무슨 생각이 들었냐면 머리속에서만 통과하도록 만들어 놓지는 않았을테니 최대한 왼쪽 어깨로 가는 방향으로 잡아서 오른쪽 어깨로 나오는 길을 찾았던 것 같습니다.

     

    입구와 출구가 하필 왼쪽 귀와 오른쪽 귀 위치에 있어서 퍼즐의 길이 대충이나마 예측이 가게 만들어져 있는 것이 아쉬운 미로찾기 프린트였습니다.

     

     

    이런식으로 네모로 되어 있다면 입구와 출구가 정해져 있더라도 미로의 길이 어떤 식으로 이어질지 예상이 가질 않는데 양 모양은 너무 뚜렷하게 얼굴을 기점으로 왼쪽 어깨와 오른쪽 어깨가 사실상의 입구와 출구 역할이여서 2개의 미로를 푼다고 생각하면 신박하지만 1개의 미로라면 길이 너무 짧다고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작성하면서 지금 해당 미로를 눈으로 따라가 보고 있는데 출구까지 아직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잘 만든 미로라면 미로의 대부분의 길을 한번씩 방문하도록 만들고 해답의 길이 미로찾기 프린트에 전체적으로 칠해지는 것이 잘 만들어진 미로라고 생각이 듭니다.

     

     

    위에 미로찾기 프린트보다는 확실히 쉬워 보이고 미로 자체가 크게 어려워 보이지가 않네요. 난이도가 높은 미로 찾기와 낮은 미로찾기의 차이점은 갈림길을 얼마나 많이 만드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떤 길로 가더라도 마치 출구로 나갈 수 있겠다는 느낌이 있어야 하고 막힌길로 돌아왔을 때에도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서 모든 길을 다 가보게끔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해당 미로는 의미 없는 선들이 많이 그어져 있을 뿐이지 실제로 출구까지 가는데 딱 3초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물론 내가 실제로 저 미로에 들어간다면 어렵겠지만 조감도를 보면서 푸는 것이나 다름없기에 난이도가 확 낮아지죠.

     

    그래도 올린 이유는 다양한 난이도의 미로찾기 프린트를 준비하기 위해서입니다.

     

     

    어려운 난이도를 원한다면 이런 식의 미로찾기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선들이 길쭉 길쭉하게 이어져 있고 쉬운 것 같아 보이더라도 막상 풀어보면 어려운 미로가 바로이런 미로입니다. 실제로 작서웆ㅇ에 눈으로 따라가면서 풀어보고 있는데 출구를 찾는데까지 10초 이상 걸린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운좋게 길을 잘 선택했기에 빨리 끝난 것이지 헤매기 시작하면 한참을 헤매야할 것 같습니다.

     

     

     

     

     

     

     

     

     

     

    너무 네모 반듯한 미로찾기만 있는 것 같아서 다른 느낌을 가져왔는데 해당 미로찾기는 중요한것이 중간에 다른길로 빠져버릴 수 있기에그러면 미로가 안풀리거나 아니면 어처구니 없이 쉽게 풀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미로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출구 이외에 다른 출구가 또 있다는 점인데 일종의 꽝이라고 생각을 하고 and라고 적힌 출구만 진정한 출구라 생각한다면 게임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네모 반듯한 미로도 복잡하고 길면 길수록 어렵지만 저는 오히려 곡선들이 많이 들어간 미로가 더 어렵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한눈에 들어오지 않고 곡선의 모양이 하나의 그림처럼 보여서 길이 쉽게 보이지 않는다고 할까요?

     

    해당미로가 아쉬운 점은 누가봐도 우측 상단을 사용하지 않을 것 같이 생겼는데 우측 상단을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이고 누가봐도 좌측 하단을 거쳐가야하게 생겨서 좌측 하단을 지나간다는 점 정도 일까요? 시작해서 모든곳을 훑어 보는 미로가 잘 만든 미로라고 생각하는 저로서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