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간극장을 매일 챙겨보는 것은 아닙니다만 가끔 실시간검색어에 오르게 되면 흥미가 가는 회차를 찾아서 조금씩 보고 있는데요. 최근에 가장 재밌게 봤던 회차는 역시 안소미가 나왔던 편이였습니다.
예전에는 뭔가 짜여진 각본같은 느낌이라서 딱히 보지는 않았었는데 촬영팀이 들어가면 몇주에서 한달씩 촬영을 하기 때문에 꾸며진 모습은 대충 일주일까지고 그 부분은 방송에서 잘 쓰지도 않고 그 이후로 진짜 모습이 나오면 방송에 쓴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안소미씨 말고 기억에 남는 것은 역시 콩고왕자편이였는데요. 방금 얘기한 저 얘기도 아마 라스에서 콩고왕자 조나단이 나왔을 때 들었던 이야기 같고 MC들이 그 촬영팀도 프로들이라서 어쩌면 처음에는 카메라를 안돌리고 있을지도 모른다라는 우스갯소리도 했었던 것 같네요.
인간극장의 소개를 보면 '드라마 같은 삶의 무대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보통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 특별한 사람들의 평범한 이야기를 비롯한 치열한 삶의 바다에서 건져 올린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나오는데 그냥 평범하게 사는 우리네 이야기 보단 슬픔이 더 많아서 저는 잘 안보게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KBS 인간극장 다시보기 무료
인간극장을 검색해서 공식홈으로 들어가거나 다시보기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서 다시보기를 하면 유료로 보는 곳으로 연결이 되지만 다음에서 검색하면 인간극장 홈페이지의 다시보기로 연결이 됩니다.
보통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다시보기는 유료인 경우가 많은데 인간극장은 다시보기 전회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질도 나쁘지 않고 올라오는 속도도 거의 오늘한 방송을 오늘 볼 수 있는 정도입니다.
다시보기에서 년도와 월을 선택하는데요.
연도가 전부 다 나와 있지만 실제로는 2017년 1월부터의 방송만 볼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이 현재 4,700회가 넘었는데 볼 수 있는 방송이 전체는 아닙니다.
2020년 2월을 선택하니 작성일 기준으로 오늘 방송한 인간극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안소미편이 총 몇부로 이루어진지 모르겠지만 보통 인간극장은 5부로 이루어져 있으니 앞으로 4부와 5부가 남은셈이네요.
재생버튼을 누르면 잠깐의 광고뒤에 인간극장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딸을 업고 개그콘서트에 오른 사람은 안소미가 처음이라는 나레이션이 나오네요. 개그콘서트를 보지는 않지만 아마 애기가 한번 나온 것이 아니라 12월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애기를 낳고 빨리 방송에 복귀하고 싶어서 100일만에 애기를 자랑할 겸 한번 데려갔던 것이 몇주가 지나면서 애기를 계속 출근을 하게 되고 애기 때문에 방송을 못한다고 하니 감독이 아예 애기를 데리고 무대를 올라가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이야기를 한 것이 시작이였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