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색칠하기 도안 무료 사이트
    잡학다식

    한때 컬러링북이 유행했던 때를 기억하시나요? 지금도 취미로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고 저도 그때 컬러링 북 한권을 샀던 기억이 나는데요. 제가 샀던 것은 꽃들이나 문양들이 아주 복잡하게 나와 있는 책이였는데 1-2개 하다 보니까 눈이 빠질 것 같아서 포기를 했습니다.


    적당한 난이도와 칸 수를 샀어야 했는데 처음부터 하기에는 너무 부담스러운 것을 골랐었습니다.




    색칠을 잘 하시는 분들은 약간 그라데이션이나 덧칠 같은 느낌으로 하시니까 저랑 같은 것을 색칠했지만 전혀 다른 결과물이 나오더라구요. 요즘은 40색 이상 색연필들도 저렴하게는 1만원부터 3-4만원대까지 나오고 있어서 적당한 걸로 골라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60색에 1만원대 초반이였던 것 같습니다.


    색칠하기 도안도 난이도가 있을텐데 중급자 -> 상급자 -> 초급자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상급자는 어른용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그림의 상태도 괜찮고 퀄리티도 좋은 것 같습니다.


    색칠하기 도안 무료 사이트 - 중급자



    버드맘을 검색해서 니즈폼 버드맘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창의/놀이를 클릭합니다.



    무료 색칠공부 300종이 나오며 태극기, 공룡, 로봇, 동물, 스포츠 등 다양한 주제의 그림들이 있습니다. 색칠을 아무 색이나 해도 관계는 없겠지만 본래는 어떤 색을 생각하고 그렸는지 색칠된 사진도 나온 다는 것이 장점이 될 수도, 단점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중급자로 놓은 이유는 쉬운 것도, 다소 어려운 것도 있기 때문인데요. 어른들이 인쇄해서 하기에는 조금 유치한 그림일 수도 있으니 다음 상급자를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색칠하기 도안 무료 사이트 - 상급자



    coloring-book.info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빨간점을 크게 찍어놓은 coloring을 클릭합니다.



    다양한 주제가 있는데 저는 가장 눈에 띄는 알라딘을 선택을 했습니다.



    확실히 아까 보다는 퀄리티나 난이도가 조금 더 높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살펴보면 곰돌이 푸, 앤트맨, 앵그리버드, 101마리 달마시안 등 우리가 알만한 주제의 그림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인쇄하고 싶은 그림을 클릭합니다.



    상단의 프린터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입니다.



    색칠하기 도안 무료 사이트 - 초급자



    초급은 아무래도 어린아이들이 색칠하기 좋은 난이도의 그림인데 키즈클럽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stories & props를 클릭합니다.



    다양한 그림들이 나오는데 B&W를 클릭합니다. Color를 클릭하면 색칠이 되어 있는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2개와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엄청 쉬운편이죠? 거의 대부분이 이 정도 수준의 그림인 것 같습니다. 아마 아주 어린 아이들이 색칠공부 하기에는 적당한 그림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