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확인
    잡학다식

    제 인생의 첫 구두는 고등학교 졸업식을 위해 샀던 금강제화 구두였는데요. 제가 다녔던 학교는 졸업식에 정장에 구두를 입는 것이 일반적이여서 재수생을 제외하고는 모두 정장에 구두를 처음으로 사서 착용하고 왔었는데요. 그 중에 한복입고 온 친구가 기억에 남네요.


    그때 사둔 구두는 지금 보기에 촌스러워서 잘 신지는 않습니다만 최근에도 금강제화에가서 상품권으로 구두를 한 켤레 사고 왔는데요. 그런데 금강제화 상품권을 구두 구매 말고도 다른 브랜드에 사용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구두도 하나 사긴 해야 했지만 진작 알았더라면 다른 곳에 사용했을 것을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기 전에 생각하건데 영화를 볼 수 있다거나, 음식점에 사용할 수 있다면 그 활용도가 아마 최고일 것 같지만 아마 다른 옷 브랜드들에 사용할 수 있거나 금강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괜한 뇌피셜이 아닌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해 주는 정확한 내용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금광제화 상품관 사용처 확인 방법


    금강제화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화면 가장 하단으로 내리면 상품권이라는 버튼이 있는데 클릭합니다.



    상품권의 사용처는 당연하게도 금강제화 매장이 첫번째 입니다. 전국에 있는 매장들을 브랜드 별로 조회할 수 있으며 금강제화 말고도 가방, 골프, 랜드로버, 아웃도어 등의 브랜드를 볼 수 있네요.


    아마 금강제화를 제외하고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들일 것 같은데 좀 더 정확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브랜드가 보이기는 하는데 제가 알만하거나 읽을 수 있는 것은 몇개 없는 것 같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건 랜드로버와 리갈정도고 나머지는 거의 모르는 거라고 봐도 될 것 같네요.


    다만 구두만 살 수 있을거라는 생각과는 달리 드레스 신발, 캐쥬얼 신발뿐만 아니라 가방과 아웃도어 그리고 옷까지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아마 처음 말했던 것처럼 금강계열사에 있는 브랜드들이 아닐까 싶네요.



    금강제화 상품권 구매 및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상품권의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는데 5만원권, 10만원권, 15만원권, 20만원권, 30만원권, 50마원권이 있네요. 당연하게도 차액이 남으면 현금으로 잔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권 가액가의 60%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백화점에서 금강제화 상품권으로 구두를 사면 꽤나 괜찮은 구두를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당연히 상품권을 싸게 구매를 해야겠죠.



    구매처는 전화주문이나 전국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하지만 사실 저렇게 상품권을 구매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금강제화가 은근히 상품권을 많이 뿌리는 스타일이여서 상품권 가게에 가보면 항상 금강제화 상품권은 재고가 있고 10만원짜리를 대략 6만원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마 상품권 중에서 가장 할인율이 높은게 아닐까 싶은데 20만원짜리 구두도 12만원이면 살 수 있으니 10만원으로 괜찮은 퀄리티의 구두 하나 산다고 생각하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구두 살 때도 그냥 가서 카드로 바로 구매를 했다가 혹시나 싶어 상품권 가게에 들렀더니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나서 카드는 환불하고 상품권으로 재구매했던 기억이 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