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상민 노래 모음 - 전곡 듣기
    음악

    박상민씨 하면 떠오르는건 역시 선글라스와 수염이죠. 저는 어릴때만 하더라도 박상민씨의 선글라스 벗은 눈을 보는게 정말 소원이였습니다. 예능에서도 절대 벗어주지 않고 어디에서도 벗은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 어느 순간 선글라스를 조금 연한색으로 끼고 나오시더니 언젠가 부터는 가끔 벗어주는 모습도 보여 주었습니다.


    최근 마리텔에서 나왔을때는 다시 진한색을 끼고 계시더라구요. 슬램덩크 주제가를 부르면서 나오시는데 개인적으로는 환호했습니다. 만화주제가로 유일하게 행사를 뛰시는 분이 바로 박상민씨 입니다.


    예전 뮤비에 나오시는 분은 김규리씨 인데 이름을 바꾸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분도 sns였나요? 손이였는지 입이였는지 모르겠지만 청산규리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습니다. 광우병 사태때 미국산 소를 먹느니 청산가리를 먹는다는 말을 하셨던 분이였죠. 예전에는 자주 보였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뭘 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아마 마지막으로 봤던게 미인도가 아니였나 싶네요.


    박상민씨 노래는 그 특유의 걸걸한 목소리로 남자들의 마음을 아주 잘 헤아려 주고 있습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 쯤 생각해볼법한 그런 것들을 가사에 녹아내서 박상민씨의 목소리로 노래를 들으니 좋을 수 밖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