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핑크가 벌써 데뷔 6년차의 걸그룹이 되었습니다. 1박2일에 주원씨가 나올 때 에이핑크의 노래가 좋다고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의 7년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네요. 에이핑크는 정은지씨, 보미씨가 투탑으로 거의 그룹을 알려 나갔고 정은지씨는 연기와 솔로 혹은 듀엣곡으로, 보미씨는 예능쪽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마 초기에는 손나은씨의 외모로 알려졌던것 같습니다. 누구와 나왔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우리결혼했어요에 나왔던 기억이 얼핏 나는 것 같습니다. 그때 에이핑크의 숙소도 나오고 했었는데 지금은 많이 떴으니 아마 옮겼을것 같기도 합니다.
그외의 멤버들 하나하나도 각자의 매력이 있지만 특별히 방송활동이 없어서 일반사람들은 잘 모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에이핑크도 리얼예능을 몇개 찍었던걸로 기억이 나는데 인기있는 걸그룹 혹은 보이그룹의 통과의례 같은것 같습니다. 제 기억에 가장 먼저 시작했던건 아마 2ne1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요즘은 뭘 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주간아에서 뽀미가 빠지면서 이제는 보기가 힘들어졌는데, 정형돈의 복귀와 함께 주간아 복귀 첫회를 에이핑크가 신곡으로 꾸몄던 기억이 납니다. 보미씨도 다시 복귀 하면 정형돈씨와의 케미가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