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터디서치 may쌤, 메이쌤 인스타 주소, 실물, 사진, 가격
    잡학다식

    스터디서치에서는 항상 광고모델을 화제가 될만한 분들로 선정을 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는 스테파니쌤이였는데 이제 스테파니쌤과 may쌤이 번갈아서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아직까지는 메이쌤이 훨씬 더 적게 나오고 있지만 새해엔 영어? 저랑해요 라는 문구와 함께 배너들이 점점 더 보이고 있습니다.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어교육을 전공하셨고 25개국 70개도시를 여행했다고 하는 여행매니아이자 영어유치원 선생님이라고 합니다.


    한양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하시고 현재는 초등학교 영어강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강의 가격은 리더들마다 다르긴 하지만 보통 20만원 전후로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스터디서치가 참 재밌는게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서 리더들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그 곳에서 may쌤 소개하는 글을 보면 스터디 신청하기라는 링크를 걸어 놓고 아래에다가 빨간색 글씨로 '여성 멤버 자리는 거의 마감되어, ※남자 멤버를 추가 모집중입니다.'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신청하기 링크를 눌러서 들어가면 may쌤과는 전혀 상관없는 스터디서치의 메인화면이 뜨고 1분 실력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판단은 각자의 몫이지만 그렇습니다.





    스테파니쌤때도 말이 많았었습니다. 그냥 단순히 광고모델 아니냐, 진짜로 광고에 나온분께 수업을 받을 수 있느냐 등 말이죠.


    다행히 스테파니쌤이 강좌를 개설했던 기록이 있어서 실제로 꾸준히 활동을 했던 그리고 하시는 분인지는 모르겠으나 강좌 개설을 한번도 안한 단순 광고 모델은 아니라는 결론이 났었습니다.



    may쌤 인스타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yoommiis 입니다. 외국인 남자친구분이 계시는 것 같고 고 다양한 나라로의 여행을 같이 가시는 것 같은데, 사랑하는 사람과의 여행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죠.


    연관검색어에 스터디서치 글로리아 도 나오는 걸 보면 광고모델이 한분 더 계신가 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