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 지점 조회
    잡학다식

    택배를 받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신속성입니다. 필요한 물건을 빠르게 받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테니까요. 그러나 때로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여 택배가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생각하곤 했습니다. '만약 택배 회사에 직접 가서 내 물건을 찾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저는 아직까지 택배를 찾으러 영업소에 간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화물을 찾으러 간 적은 있습니다. 누군가가 저에게 배송이 집까지 안되는 화물을 보냈거든요. 그때는 마침 내가 사는 곳 근처에 화물을 처리하는 영업소가 있어서 찾으러 갔던 기억이 납니다. 또한, 저 역시 화물을 보내려고 지점에 방문한 적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때 느낀 점이 있습니다. 화물 가격을 생각하면 그냥 전화해서 택배 회사에 가서 찾아오라고 할 수 있었을 텐데, 왜 그런 생각을 못했을까요? 아마도 그 당시 상황이나 제 상황에 따라 그런 선택을 했을 것입니다.

     

    저는 사는 곳 주변에 지점들이 5개 정도 있습니다. 그래서 참 편리하다는 생각을 자주 합니다. 언제든지 필요한 물건을 택배 회사에서 직접 찾아올 수 있는 상황이니까요. 하지만 이런 환경이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택배 회사의 영업소를 쉽게 조회하고, 그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경동 택배 지점을 조회하고, 지점을 찾는 방법을 제대로 알면, 당신도 필요할 때 빠르게 물건을 찾아올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서 자세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 지점 조회

     

    1. 경동택배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우측 하단에 있는 영업소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단어를 검색해서 찾을 수도 있고 지역 검색도 가능한데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4. 서초라고 검색을 했더니 서초가 포함된 곳들이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 이번에는 잠실이라고 검색을 했는데 포함된 단어가 하나도 없는지 결과물이 나오질 않네요. 그런데 이 방법보다는 아래의 방법을 더 추천합니다.

     

    6. 지역검색을 누르면 내가 지역별로 선택하여 지도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먼저 서울을 클릭해보겠습니다.

     

     

    7. 그 후에 강남구를 한번 클릭해봤습니다.

     

    8. 그러면 해당 지역에 어디에 있는지 모두 나오게 되며 지도에 위치까지 나오게 되므로 집, 회사 등의 내가 갈 수 있는 주변에 어디 있는지 조회가 쉽게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