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nfinite Flight Simulator(인피니트 플라이트 시뮬레이션) apk
    어플

    Infinite Flight Simulator(인피니트 플라이트 시뮬레이션)은 제목 그대로 비행기를 조종해보는 시뮬레이션 입니다. 요즘 이런거 적을때마다 드는 생각이 과연 시뮬레이션 게임의 끝은 어디일까? 뭐까지 시뮬레이션 할 수 있을까? 입니다. 당연이 운전관련은 다 가능할테고 가장 신박했던건 역시 고트 시뮬레이션인 염소였고 제일 어이 없었던 건 유로 트럭이였습니다. 가장 먼저 접했거든요.



    근데 이 게임은 비행기인만큼 일단 비행기에서 보는 뷰를 정말 잘 만들어놔서 보는맛이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감탄사를 내뱉는데요. 굳이 내가 플레이 해보고 싶지 않더라도 유튜브에 검색해서 영상 하나 정도는 충분히 볼 정도로 가치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시간 많을때요.



    비행기도 구매해서 내가 원하는 비행기를 몰 수 있게끔 해놔서 비행기 덕후분들에게는 정말 꿈의 게임이 아닐까 싶네요. 이건 뭐 다분히 비행기 좋아하시는 분들을 겨냥한 게임이니까요. 이런 게임 기준으로는 서너달안으로만 업데이트 기록이 남아 있어도 최근이라고 치는데 이거 작성일 기준으로 한달전에 업데이트를 해주었습니다. 배경 및 비행기 추가, 버그 픽스등을 내용으로 말이죠.


    그리고 이런 게임들은 설정오류가 있다면 진짜 덕후분들이 게임사에게 알려줘서 수정을 하는 경우도 많아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현실과 똑같은게 가장 중요하니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