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상형월드컵 게임 사이트
    잡학다식

    아마 트위치, 아프리카, 유튜브 같은 실시간 방송을 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한 번씩 보셨을 것 같은 이상형 월드컵인데요. 저도 방송을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단순히 이상형이라는 것이 남자, 여자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모든 것들을 토너먼트 형식으로 제작할 수 있게 만들어놓았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만들다 보니 애니, 영화, 노래, 음식 등 카테고리를 가리지않고 이상형 월드컵 게임들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런 사이트들이 몇군데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실제로 사람들이 가장 많은 곳이 주제도다양하고 다른사람들이 무엇을 선택하였는지, 코멘트는 어떤 것들이 달려 있는지, 많이 선택한 순으로 랭킹 등을 확인할 수 있기에 결국은 사람이 많은 곳을 찾아갈 수 밖에 없습니다.

     

    이용자가 많아야 월드컵의 종류도 많아지고 그것이 곧 사람들이 더 재밌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되죠.

     

    이상형월드컵 게임 사이트


    piku를 검색해서 해당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메인화면부터 여자 BJ, 음식, 남자 아이돌, 라면, 강아지, 트위치 스트리머, 남자 배우, 여자 배우, 애니캐릭터 등 다양한 주제들의 이상형 월드컵이 보이는데요.

    상단에서는 내가 원하는 것을 검색할 수도 있고, 인기순 혹은 최신순 정렬도 가능하며 월, 주, 일로 나누어서 내가 원하는 기간 내에 인기순을 확인한다거나, 최신순으로 정렬해서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상단을 보시면 알겠지만 내가 이용자이자 곧 제작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 뿐만 아니라 동영상 삽입도 가능하기에 옛날 노래 이상형 월드컵 같은 것을 한번 하게 되면 10분-20분은 훌쩍 지나가기도 합니다.

     

    저는 악마의열매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제목에 개수를 적어놓은 것으로 선택을 했는데요.

     

    최소 128강까지 만든다고 말한지 벌써 2년이 지났으니 앞으로 더 추가될 일은 없겠네요. 해당 이상형 월드컵은 총 79개의 사진이 등록되어 있기에 64강까지 선택이 가능해서 저는 64강을 선택하고 시작했습니다.

     

    이런식으로 좌우측에 선택지가 나오고 저는 하나를 선택하면 해당 선택지는 32강으로 올라가는 방식입니다.

     

    64강을 끝내고 32강을 지나 16강의 마지막 선택에서 제가 생각하던 사실상 결승을 만났습니다.

     

    저도 이상형 월드컵 게임 몇번 해보면서 64강을 한다고 하면 32강으로 가는 순간 이미 64개를 다 본셈이기 때문에 어차피 결승이 정해져 있지 않나? 라고 생각이 들지만 32강을 하면 또 많은 고민에 휩싸이게 되고 이런 사실상 결승을 만나게 되면 고민이 엄청 됩니다.

     

     

     

    여기서도 살짝 고민하긴 했습니다만 저는 소울소울 열매를 선택했습니다. 사실 에넬이 정말 최강자중 한명이지만 주인공 버프로 인해서 번개와 고무라는 상성 때문에 너무 초반에 나와서 쉽게 사라져버린 상대중에 하나죠.

    결국 결승에서는 후지토라 잇쇼우의 중력과 빅맘의 소울이 만났습니다.

     

    저는 중력을 택했고 다른 사람들이 코멘트 한 것들을 볼 수도 있고 랭킹보기도 있어 클릭을 해보았습니다.

     

    아마 능력보다는 캐릭터의 애정으로 인해서 흔들흔들이 1등인 것 같고 그 뒤로 키자루, 에넬, 티치, 로우는 순서와 관계 없이 전부 최상위권 악마의 열매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런식으로 이상형 월드컵 게임 사이트에서 여러가지들을 즐겨볼 수 있으며 한번 시작하면 몇개씩 둘러보면서 1시간 정도는 순삭되는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